커뮤니티

내부공지

2022학년도 동아리 신규등록 및 재등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2-03-14

본문

2022학년도 동아리 신규등록 및 재등록

 

 

 2022학년도 동아리(취업, 창업, 전공, 취미) 신규등록 및 재등록을 다음과 같이 공지 하오니 각 학부/학과에서는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모집 대상

 . 취업동아리

 취업에 대한 동일한 목적의식을 가진 학생들에게 취업동아리 결성 및 체계적 지원을 통하여 스스로 자기 능력 계발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함으로써

 - 취업 현장에서의 경쟁력 제고 및 취업의식 조기함양

 - 기업이 필요로 하는 맞춤형 인재양성을 통하여 성공적인 취업 기회 제공

 . 창업동아리

 창업동아리활동을 통한 우수 창업아이템 발굴 및 육성과 다양한 창업교육과 Start-Up Package 프로그램을 통한 실전 창업

 . 전공동아리

 전공 관련 동아리활동을 통한 전공역량 강화

 . 취미동아리

 취미 관련 동아리활동을 통한 교양 함양

 

 

2. 동아리 신규등록 및 재등록 기간 : 2022.03.14.() ~ 04. 01()

 

 

3. 제출 서류

 . 동아리 신규 등록시

 1) 동아리 신규 등록신청서 1

 2) 지도교수 취임승낙서 1

 3) 활동(사업) 계획서 1

 4) 회원명부(20명 이상) 1(·창업동아리는 회원 15명 이하)

 5) 동아리 회칙 1

 

 

 . 동아리 재 등록시(계속 등록)

 1) 동아리 계속 신청서 1

 2) 전년도 활동(사업) 실적보고서 1

 3) 회원명부(20명 이상) 1(·창업동아리는 회원 15명 이하)

 4) 동아리 지도교수 변경신청서 1(해당자에 한함)

 5) 회칙 1(, 개정이 되었을 경우)

 

 

4. 제출서류 양식 : 붙임 참조

 

 

5. 문의 및 제출처 : 입학처 학생복지팀 최정흠 팀장, 053-850-1210

 

 

 

 

   입  학 처 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