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면(출석) 및 비대면(온라인) 수업 병행 실시 안내
- 조회수
 - 6,636
 
- 등록일
 - 2020-04-29 14:02
 
□ 시행 기본 방안
〇 대면(출석) 및 비대면(온라인) 수업 시작일: 2020. 5. 4.(월)
※ 단, 5.4.(월)은 비대면(온라인) 수업
※ 교내 건물 사용 통제
| 
             이전  | 
         
             변경  | 
         
| 
             2020.5.4.(월)부터 2주간 18:00 이후 사용 통제  | 
         
             2020.5.4.(월)부터 3주간 18:00 이후 사용 통제, 관련 사항은 추가 공지 예정  | 
         
〇 전공심화과정은 비대면(온라인) 수업 원칙으로 필요 시 보강도 비대면(온라인) 수업으로 시행
※ 단, 반드시 대면(출석) 수업이 필요한 경우 매주 토요일 18:00 이전에 시행
〇 8주차(2020.5.4.(월)~5.8.(금)) 수업 방안
| 
             구 분  | 
         
             수업 방안  | 
         
             비고  | 
         
| 
             이론 과목  | 
         
             비대면(온라인) 수업  | 
         
             강좌 특성에 따라 수업 방식이 달라지는 경우 학과(전공)별 안내  | 
         
| 
             실험·실습 과목  | 
         
             대면(온라인) 수업  | 
         
〇 평가 방법 변경
| 
             이전  | 
         
             변경  | 
         
| 
             상대평가  | 
         
             절대평가  | 
         
□ 대면(출석) 수업 준비
〇 대면(출석) 수업 1인 1테이블 원칙: 학생 거리 1~2m 유지
〇 강의실 조정
| 
             현행  | 
         
             변경  | 
         
             비고  | 
         
| 
             소규모 강의  | 
         
             중급 강의실로 변경  | 
         
             
 
  | 
         
| 
             중규모 강의  | 
         
             대형 강의실로 변경  | 
         
             산학동 202호 등  | 
         
| 
             대규모 강의  | 
         
             비대면(온라인) 수업 시행  | 
         
             
 
  | 
         
| 
             체육관 사용 강의  | 
         
             운동장에서 시행  | 
         
             
 
  | 
         
□ 세부 내용
〇 대면(출석) 및 비대면(온라인) 수업 여부는 학생 의견 수렴으로 결정
※ 대면(출석) 수업에 동의한 학생만 참여하며, 비동의자는 라이브 수업(ZOOM 등)으로 참여
〇 강의시간 10분 전 교강사 입장 후 통제, 강의 종료 후 학생 전원 퇴장 확인 후 퇴실
〇 강의실 출입문에 수업안내문(학생 개별 준수사항) 부착
※ 마스크 미착용 시 입장 불가, 강의시간동안 마스크 의무착용 및 지정좌석 착석 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