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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학년도 2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실습생 신청 안내

조회수
22
등록일
2025-07-30 15:20

 

2025학년도 1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실습생 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신청서 제출 기간: 2025. 8. 1.(금)~2025. 8. 8.(금)

 ※ 기간 내 서류 미제출 시 현장실습 파견 불가/ 서류 누락 시 접수받지 않음

 

2. 신청 대상(자격)

가. 재학생(휴학생, 졸업유예자, 졸업예정자 제외)

나. 졸업시까지 교양과목 졸업학점 이수 가능자

 

3. 실습유형 및 운영기간

 - 실습 유형: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 운영기간: 2025. 9. 1.(월)~2025. 12. 19.(금) / 15주(600시간)

 

4. 실습운영에 따른 필수 사항 및 실습지원비 등 세부 내용: 붙임파일 참고

 

5. 실습 운영 일정 

구분

일정

내용

참여 학생 신청

2025. 8. 1.()~

2025. 8. 8.()

(전공) 별 대상자 모집 / 교원게시판 및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신청서: 붙임자료 확인

기관-학생 매칭

2025. 8. 11.()~

2025. 8. 14.()

학생 신청서 검토 및 기관별 매칭

실습학생 선발

2025. 8. 11.()~

2025. 8. 18.()

서류심사 및 면접평가 시행 후 선발

현장실습학기제 교과목 수강신청 및 사전교육

2025. 8. 19.()~

2025. 8. 22.()

현장실습학기제 교과목 수강신청

안전 교육 등을 포함한 사전교육

산재보험(기관) 및 상해보험(학교) 가입 / 협약 체결

2025. 8. 25()~

2025. 8. 29.()

기관: 산재보험 가입

학교: 상해보험 가입

3자 협약 양식[별지 제2호 서식]

현장실습학기제 실시

2025. 9. 1.()~

2025. 12. 19.()

현장실습 실시

학점인정 기준에 따른 평가 및 학점처리

현장실습 종료 후

(기관) 평가표, 출근부, 기관 설문조사

(학생) 실습일지, 실습일지 등 관련 서류

실습비 지급 확인 서류 제출

 

 6. 제출서류

 1) 현장실습학기제 수요조사[학생용]

 2)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보험가입용)

 3) 현장실습학기제 서약서

 4) 현장실습학기제 신청서 및 성적증명서 1부

 

7. 제출방법: 신청서류 작성> 지도교수 및 학과장 면담>CO-OP현장실습지원센터(본관 3층 교학처) 서류 제출 

8. 문의: CO-OP현장실습지원센터 053-850-1219 / drama@tk.ac.kr

 

 

CO-OP현장실습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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