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현장실습지원센터] 2025학년도 2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실습생 신청 안내
- 조회수
- 22
- 등록일
- 2025-07-30 15:20
2025학년도 1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 실습생 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표준현장실습학기제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신청서 제출 기간: 2025. 8. 1.(금)~2025. 8. 8.(금)
※ 기간 내 서류 미제출 시 현장실습 파견 불가/ 서류 누락 시 접수받지 않음
2. 신청 대상(자격)
가. 재학생(휴학생, 졸업유예자, 졸업예정자 제외)
나. 졸업시까지 교양과목 졸업학점 이수 가능자
3. 실습유형 및 운영기간
- 실습 유형: 표준 현장실습학기제
- 운영기간: 2025. 9. 1.(월)~2025. 12. 19.(금) / 15주(600시간)
4. 실습운영에 따른 필수 사항 및 실습지원비 등 세부 내용: 붙임파일 참고
5. 실습 운영 일정
구분 |
일정 |
내용 |
참여 학생 신청 |
2025. 8. 1.(금)~ 2025. 8. 8.(금) |
과(전공) 별 대상자 모집 / 교원게시판 및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신청서: 붙임자료 확인 |
기관-학생 매칭 |
2025. 8. 11.(월)~ 2025. 8. 14.(목) |
학생 신청서 검토 및 기관별 매칭 |
실습학생 선발 |
2025. 8. 11.(월)~ 2025. 8. 18.(월) |
서류심사 및 면접평가 시행 후 선발 |
현장실습학기제 교과목 수강신청 및 사전교육 |
2025. 8. 19.(화)~ 2025. 8. 22.(금) |
현장실습학기제 교과목 수강신청 안전 교육 등을 포함한 사전교육 |
산재보험(기관) 및 상해보험(학교) 가입 / 협약 체결 |
2025. 8. 25(월)~ 2025. 8. 29.(금) |
기관: 산재보험 가입 학교: 상해보험 가입 3자 협약 양식[별지 제2호 서식] |
현장실습학기제 실시 |
2025. 9. 1.(월)~ 2025. 12. 19.(금) |
현장실습 실시 |
학점인정 기준에 따른 평가 및 학점처리 |
현장실습 종료 후 |
(기관) 평가표, 출근부, 기관 설문조사 (학생) 실습일지, 실습일지 등 관련 서류 실습비 지급 확인 서류 제출 |
6. 제출서류
1) 현장실습학기제 수요조사[학생용]
2)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보험가입용)
3) 현장실습학기제 서약서
4) 현장실습학기제 신청서 및 성적증명서 1부
7. 제출방법: 신청서류 작성> 지도교수 및 학과장 면담>CO-OP현장실습지원센터(본관 3층 교학처) 서류 제출
8. 문의: CO-OP현장실습지원센터 053-850-1219 / drama@tk.ac.kr
CO-OP현장실습지원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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