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종률 기자= 대경대학교 학생진로심리상담센터는 최근 라온혜윰 힐링센터와 대경대 재학생들의 심리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대경대 학생진로심리상담센터가 최근 라온혜윰 힐링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경대)
대경대 학생진로심리상담센터가 최근 라온혜윰 힐링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경대)

이번 협약 체결에 따라 라온혜윰 힐링센터는 대경대 학생진로심리상담센터 내 고위험군 위기 상담사례 관리를 위한 슈퍼비전, 예술인 대상 심리검사 및 전문 심리상담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예술인과 관련해 대경대를 졸업한 학생들에게도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양 기관은 지속적인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을 도모할 계획이다.

라온혜윰 힐링센터는 경북 경산시에 소재하고 있는 심리검사 및 상담전문 기관으로 심층 심리검사, 스트레스 관리훈련, 숲 명상 등 심신 이완과 대인관계 증진, 행복한 생활 및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채영 대경대 총장은 "이번 라온혜윰 힐링센터와의 협약을 통해 우리 대학의 예술계열의 학생들과 여러 가지 어려움을 갖고 있는 학생들에게 큰 위로와 힘을 줄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할 수 있어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양 기관의 상호 협력적인 관계를 잘 유지해 서로에게 큰 지지자원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