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 보내기
    URL

대경대 재능캠프 개최‘ 전공체험하고 미래에 직업을 선택 하세요’ 전공체험 캠프 올해로 17년째로 ‘ 10만 명’이 캠프에 다녀…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587
등록일
2015-07-03 15:44

대경대 재능캠프 개최전공체험하고 미래에 직업을 선택 하세요

전공체험 캠프 올해로 17년째로 ‘ 10만 명이 캠프에 다녀가

 

- ‘춤꾼, 슈퍼모델, 탤런트되고 싶은 사람 다모여 대경대 전공체험 캠프

- 대경대 전공체험 미리해 볼 수 있는 전공체험 재능캠프개최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전공체험 캠프를 99년도부터 시행해온 대경대학이 올해 17회 째를 맞아 18일부터 20일까지(23) 동안 800여명을 대상으로 하는 알찬 전공체험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경대학 전공체험 캠프가 교사 및 학생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전공체험, 재능캠프에 많은 지원자가 몰리고 있다. 지난 여름에 개최한 전공체험 캠프에서는 2천여 명의 학생들이 신청을 했다. 이중, 11백여 명이 참여했다.


 

올해 전공체험 캠프를 떠나는 지원자는 14백여 명으로 이중, 800여명만 이번 재능캠프에 참가하게 된다. 캠프지원동기를 파악해 재능발굴이 가능하고, 미래 직업 설계가 확고한 지원자들만 선별한다는 방침이다.

 

대학 측은 그동안 10만 명 이상의 중, 고등학생들이 대경대학 전공체험 캠프를 통해 진로와 재능에 맞는 직업 선택이 다양하게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이어올해는 800여명만을 대상으로 한정하는 이유는 적성테스트’, ‘진로체험’, ‘재능개발’, ‘전문가진단’, ‘전공교육등을 통해 지속적인 자기개발이 이루어지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권 상헌 입학홍보처 팀장은 이번 재능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꿈꾸는 미래의 진로 설계가 확고하게 이루어 질수 있도록 예비재능인재를 선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는 12개 학과로만 한정해 진로체험 캠프를 1일 체험캠프, 12, 23일로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산업체 인사, 전문가, 배우 등이 총 출동되어 이번 재능 캠프를 이끌게 된다.

 

우선 1일 체험 캠프를 여는 학과는 메이크업학과를 비롯해 4개학과다. 호텔매니지먼트과는 예비호텔리어를 위한 진로캠프라는 주제로 캠프를 개최하고 와인커피바리스타과는 향짱! 맛짱! 나는 바리스타, 소믈리에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재밌는 당일체험 캠프를 개최한다.  



12일로 개최되는 학과는 연극영화과, 동물조련이벤트과 크르즈승무원과, 실용댄스과, 경안보안과, 군사학과, 패션쇼핑몰과 등 7개 학과가 참여한다. 연극영화과는 배우 힐링 캠프라는 주제로 영화, TV드라마, 예능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는 탤런트 오승은씨가 특강 및 즉흥극 만들기를 함께하고, 군사학과는 도전, 군인의 길주제로 이색적인 캠프를 연다.


 

실용댄스과는 최고의 춤 짱을 만든다라는 주제로 세계무대에서 입증된 전문가들이 총 출동되어 예비 춤꾼들을 만나게 된다. 탤런트 김우빈을 비롯해 슈퍼모델과 미스코리아를 최다 배출한 대경대학 모델과는 슈퍼모델과 함께하는 제17회 슈퍼모델 캠프를 열고 예비 슈퍼모델 발굴에 나선다.

 

김송병( 입학홍보1처장은대경대학 전공체험 재능캠프가 역사가 오래된 만큼, 이번 캠프를 통해서 발굴된 예비 재능인재들은 해당 분야 전문가와 연계시켜 안전하게 직업인과 전문인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안심 탤런트 멘토링제를 올해부터 시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경대 전공체험 재능캠프는 718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캠프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참가 고교생은 개별 준비물 및 개인 식비만 지참하면 된다. 캠프 관련 문의는 대학 홈페이지 및 053)850-1104 (황대성)로 문의하면 된다.      

팝업건수 : 총
오늘하루 열지않기
top